티스토리 뷰

반응형

다이어트 자극사진


1일 1식 다이어트 자극 사진

1일 1식 간헐적 단식을 시작한 지 1년 1개월이 다 되어가네요.

오늘 드디어 다이어트 시작하고 -30kg 찍었습니다.

직장 생활하면서 계속 살이 찌기 시작했었는데, 다시 대학 때 몸무게로 돌아간 이 기쁨 어찌 표현하기 벅차네요.


다이어트 전 사진

다이어트 시작 전, 흉악한 사진입니다.


여름휴가 당시 친구들과 고기뷔페에서 찍었던 사진인데, 다시 보니 제 자신이 진짜 어마어마했네요.


거래처 사장님이 가끔 "마동석" 같다고 하셨었죠.

운동도 했고 거기에 살크업까지 더해지니 아주 그냥...



다이어트 자극사진(전)


다이어트 성공 사진

2019년 여름, 중국에서 아재들이 베이징 비키니를 하고 돌아다닌 다는 뉴스를 접하고

친구들에게 보내주기 위해서 찍었던 사진입니다.


지금은 3kg 더 빠졌으니 옆구리살이 더 빠졌지요.


아재도 다이어트에 성공했으니, 여러분도 새해에 다이어트 하기로 결심하셨다면 시작하세요.

여러분도 성공하실 수 있어요.

화이팅!






다이어트 자극사진(후)


요요 없는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싶다면 간헐적단식 강추합니다.

제가 느낀 경험을 바탕으로 예전에 적었던 글들을 한 번 읽어보시면 조금 더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다이어트 관련 이전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