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메리칸 반달리즘 시즌 1 & 시즌 2 - American Vandal

American vandal


Vandal의 정의는 공공 기물 파손자를 의미합니다. 시즌1의 시작은 고등학교 주차장에 주차된 차량에 성기 모양의 스프레이로 낙서가 된 사건이 뉴스에 방송되는 화면으로 시작됩니다. 27대 차량 파손. 그리고 추정 손해액 10만 달러. 학교가 뒤집어졌는데요, 소문난 학교의 꼴통이 용의자로 지목되어 학교에서는 퇴학과 소송을 진행하려고 하는데 정말 그가 이런 엄청난 일을 벌인 것인지. 장난이 심한 꼴통이지만 이런 억울한 누명을 쓴 가엾은 학생인지... 잡았다 요놈~ 하면, 어라? 아니네~~ 반전이 있는 미드 정말 꼭 보세요. 일단 Episode 1을 시청하시면 8화까지 정주행은 예약됩니다.





American Vandal Season 2

시즌 2

시즌 의 배경 역시 미국 고등학교, 시즌 2에서는 학교 급식에 설사약을 넣어서 학생 전체가 설사를 하는 설사 테러로 부터 시작됩니다. 물론 모자이크 처리가 된 상태이지만 좀 첫 화부터 충격적이쥬~

누가, 왜? 이런 테러를 계획했는지 충격적인 스토리인데 과연 범인이 누굴까요?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시즌마다 Episode 8화로 마무리가 되기 때문에, 연인과 금요일에 정주행 하시면 Netflix and chill이 될 것 같군요.

남: 잼난 미드 있는데, 치킨 먹고 갈래? 여: 아니? 남: 엄청난 미드 보면서, 그럼 홍어 먹고 갈래? 여: 품! 꺼져.

흠흠..., 금요일에는 치맥이니까요...

반응형
댓글